왼쪽




커뮤니티 가입하기

카운터

Today : 12
Total : 114,512
10/9 지역실무팀장 2차 회의 결과
작성자 : 아라치
  수정 | 삭제
입력 : 2012-10-11 10:29:06 (7년이상전),  조회 : 406
2012한마당 지역실무팀장 2차 회의 결과

일시: 2012년 10월 9일 화요일 오후 7시30분-11시
장소 : 2층 회의실
참석 : 놀이터(분당). 하양(남서울과천), 은팬더, 불꽃머리(북부), 징검다리(서남부),
살구(강동광진), 두부(서부), 지호아빠(안양,의왕,산본), 멸치(고양,파주,은평),
도토리(인,부천)
집행팀 : 아라치, 누룽지, 미르
불참 : 발가락(수원,평택,안산)

진행순서
1. 인사나누기
2. 한마당 프로그램 설명
3. 각 지역의 놀이, 체험마당 공유
4. 자원봉사 확인

<질의응답>
1. 여는 마당
- 길놀이 때 각 터전의 깃발을 들고 길놀이를 따라 움직일 기수를 뽑아 둔다.
- 플레시몹은 개사와 녹음이 진행 중이여서 이번 주말 안으로 공지가 될 예정이다.
한마당 당일 날은 교사회가 1절을 하고 2절에 조합과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면 된다.

2. 공연마당
변경사항 : 모든 마당이 끝난 후 하기로 한 공연마당을 12시, 1시, 2시에 다른 마당과 함께 연다.
- >공연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 따른 고민이 필요하다.

3. 전시마당
- 터전당 2m의 세로 공간이 배정될 예정이며 전시는 두 터전이 마주보게 전시할 수 있도록 배치가 될 것이다.
- 전시는 각 터전 당으로 준비를 한다. 전시물을 고정 해 둘 것과 돗자리등의 전시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해 오도록 한다. (끈은 추진팀에서 준비)
- 각 터전의 전시물품은 각 터전에서 관리를 한다. 분실의 위험이 있는 물건들은 전시 시 주의가 필요하다.(분실의 위험이 있는 전시물이 있을 경우 전시 지킴이의 배치를 고민해 보아야 한다.)

4. 각 지역의 놀이마당
- 서울강동광진 + 북부 : 긴 줄넘기 + 자유롭게 놀이를 할 수 있는 전통 놀이마당
- 서남부 : 궁더쿵과 해와달에서 준비
- 서부 : 페이스페인팅
- 인, 부천 : 실팽이
- 경기남부(안양,의왕,산본) :
- 경기남부(수원,평택,안산) :
- 고양,파주,은평 : 활쏘기
- 남서울과천 : 병뚜껑 딱지치기
- 분당 : 꾸러기와 깨끔발, 굴렁쇠에서 준비

5. 자원봉사
방송팀 3명 : 과천- 두근두근 방과후
서남부 – 궁더쿵 어린이집
강동광진 – 산들 어린이집
비디오 : 행복한 우리에서 섭외
사진 : 인,부천 우리노리어린이집
강동광진 산들어린이집
서부 성미산 어린이집
구급의료진 : 인,부천 너나들이어린이집
강동광진 산들 어린이집, 파란하늘어린이집


* 지역팀장님들은 12일까지 확인해주세요!!

1. 회비납부 안내 +
* 한마당 회비납부가 10월 12일까지입니다.
각 터전에 회비 납부에 대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회비는 조합+교사의 회비를 모아서
터전 명으로 한꺼번에 입금을 부탁드려 주세요.(조합 가구당 2만원, 교사 1인당 오천원)

2. 참가여부 안내
* 각 터전의 참가 인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은 한마당 커뮤니티 -> 각 지역과 조합의 계획폴더 -> 참가 인원란에 댓글로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2. 놀이, 체험마당
- 각 지역에서 준비할 놀이는 두 가지 이상으로 부탁드립니다. 11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 놀이마당을 열 예정입니다.
- 각 지역에서의 놀이, 체험 마당을 확정하셔서 한마당 커뮤니티 신청과 접수란에 있는 놀이, 체험마당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이번 주 금요일까지 신청과 접수란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놀이 계획서를 작성하실 때 각각의 놀이계획서를 작성하셔서 올려 주세요.

3. 자원봉사
- 섭외를 부탁드린 방송 팀, 사진, 비디오, 길놀이, 자원봉사자의 섭외를 부탁드립니다.
섭외 된 분들의 명단은 한마당 커뮤니티-> 신청과 접수폴더-> 자원봉사글에 댓글로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4. 주차
- 터전에서의 카풀과 대중교통 이용으로 한마당 당일 차량이용을 줄일 수 있도록 고민해 주셨으면 합니다. 정부청사운동장 주차장 외의 주차공간에 대한 부분은 추후 답사를 통해 확정 후 재 공지하겠습니다.


터전별 준비사항점검

터전별 공지사항 내용입니다. 각 지역팀장님께서는 각 터전 준비위원들에게 공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개별 현장에서 준비해 주세요.

1) 점심, 간식(과일, 떡 등), 따스한 먹을거리, 물
11시반부터 2시반까지 놀이 체험마당 공연마당 장터마당이 행사장 곳곳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점심시간을 대략 12시반부터 1시반으로 설정해놓긴 했지만 그 시간 동안에도 각각의 마당이 열리오니 터전별로 자유롭게 식사를 하시고 한마당 행사를 즐기세요. 행사장 형편상 불 사용이 어려워 따뜻한 커피와 어묵, 떡볶이, 쿠키와 같은 간단한 먹을거리장터 2부스만 열리니 이 점 참고하시어 넉넉하게 간식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2) 돗자리, 그늘막텐트(징을 박을 수는 없고 돌 등으로 고정 가능)
각 현장별로 천막이 배정됩니다. 부족한 부분은 천막 뒤 나무 그늘 등에 돗자리를 깔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진팀에서 어린아이들을 위한 영유아휴게소(몽골텐트)를 마련하였으니 이용 가능합니다. 바람을 막을 수 있는 그늘막텐트를 준비해오셔도 됩니다.(텐트나 타프는 돌 등으로 고정이 어렵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므로 설치가 어렵습니다.)

3) 아이들 이름표
4) 날이 쌀쌀할 수 있으니 겉옷 등을 잘 챙겨오도록 해주세요.
5) 우천 시 대비 물품
6) 동네 쓰레기봉투, 재활용 쓰레기봉투(모든 쓰레기는 되가져가주세요.)

2. 10월 12일까지 참가비를 납부해 주세요.
수도권 가구당 2만원, 수도권 이외 가구당 1만원, 교사 5천원
계좌번호 국민은행 363037-04-000327 (사)공동육아와 공동체교육
담당자 행정간사 (달래) 02-323-0520

** 한마당은 참가비로 예산이 책정돼 열립니다. 참가 여부와 상관없이 각 터전별로 조합원 가구수+교사회수 포함해 일괄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술! 절대~~~~절대~~~~ 금지합니다.
불! 절대~~~~절대~~~~ 금지합니다.
쓰레기! 절대~~~~절대~~~~ 금지합니다.

4. 추진위에서 준비합니다.
- 구급약과 의료진
- 천막 : 현장당 25가구 기준으로 1개, 최대 2개 할당
- 영아휴게소(수유실/보건실) 운영(몽골텐트 1개)
 
댓글쓰기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
2021공동육아한마당 2차 실무팀 회의록입니다. 운영자 2021-11-11 1509
23
2021공동육아한마당 1차 실무팀 회의록입니다. 운영자 2021-11-05 1515
22
2021공동육아한마당 운영자 2021-11-05 1507
21
지역및 터전의 한마당 준비현황입니다. (9/28) - 3,500명 참석접수 [2] 운영자 2016-09-28 400
20
지역및 터전의 한마당 준비현황입니다. (9/26) 운영자 2016-09-26 332
19
지역및 터전의 한마당 준비현황입니다. (9/23) [1] 운영자 2016-09-23 342
18
지역및 터전의 한마당 준비현황입니다. (9/22) 운영자 2016-09-22 313
17
지역및 터전의 한마당 준비현황입니다. (9/20) 운영자 2016-09-20 273
16
<공지> 2016공동육아한마당 2차 지역실무자대표 회의가 열립니다. (9/27 화) 아라(재아도은마) 2016-09-07 336
15
Re: 회의록입니다. [중요] 운영자 2016-09-28 327
14
<공지> 2016공동육아한마당 1차 지역실무자대표 회의가 열립니다. 아라(재아도은마) 2016-08-30 295
13
Re: 회의록입니다! (중요) 아라(재아도은마) 2016-09-05 333
12
-----------------------------------2016 공동육아한마당--------------------------- 아라(재아도은마) 2016-08-30 278
11
'아빠들의 대합창' 준비위원 및 참가인원 점검 [15] 풍선. 2014-09-23 492
10
길놀이 가능하신 분 지원해주세요 [7] 풍선. 2014-09-23 365
9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3] 풍선. 2014-09-23 1412
8
---------------2014년------------------------ 하늘 2014-09-18 287
7
터전 준비위원님들께 당부말씀 드립니다. admin 2012-10-20 294
6
지역실무팀장님 확인하세요!! [1] 아라치 2012-10-11 344
5
10/9 지역실무팀장 2차 회의 결과 아라치 2012-10-11 40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