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커뮤니티 가입하기

카운터

Today : 121
Total : 199,904


[공지] 터전 홈페이지 이전

홈페이지 이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오랜 기간의 데이터와 추억이 쌓여있는 공공교 홈피를 떠나 새 홈피로 옮겨가는 것은 아쉬운 일이긴 하지만 이미 우리 조합은 공공교 홈피의 편의성이 떨어져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별도로 밴드를 운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때문에 홈피와 밴드를 중복으로 운영하며 주요 공지를 매번 양쪽에 동시에 올리고 있는 현재 상황이 합리적이지 못하고 장기적으로는 1개의 공식 채널로 통합 해야 한다는 문제의식이 있었습니다.

공공교 홈피의 편의성 개선이 가장 좋은 방안이겠으나 모바일에 대한 최적화 등 기술발전에 공공교가 지속적으로 대응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 장기적으로 공공교 홈피는 유지가 최선이며 기존 자료의 보존 용도로 남기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입니다.

이에 현재 사용중인 밴드를 단일 채널로 만드는 방안이 있었으나 밴드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빠른 커뮤니케이션에는 적합하지만 다양한 용도의 게시판을 분리해 운영하고 여러 자료를 저장하는 수단에는 적합하지 않아서 결국 네이버에 신규 카페를 개설하여 기존 온라인 소통수단을 일원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최근 재미난 어린이집도 동일한 문제의식을 가지고 이사회 토의를 거쳐 네이버 카페로 공식 채널을 통합한 바 있습니다. 기존의 글들과 게시판 자료를 모두 옮기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워 기존 공공교 홈피를 보존하고 주요 자료 및 공지들만 새로운 카페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은 미리 카페에 가입해 주시면, 5/31(월)부터 모든 방과후의 공지 및 온라인 소통은 네이버 카페로 일원화 하겠습니다.

카페 가입시 별병은
<별명 아이이름 엄마/아빠>로 통일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꿀잠 우진아빠>
<종달새 이룸엄마>
<매달려 영선우아빠>
<대나무 소영준현빠> 등
본인 별명과 아이가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공지의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가능하면 네이버카페 앱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로운 홈피는 아래 링크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jaeminan7942 


오른쪽